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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동사니

혜리, 항공사의 '갑질'에 불만 공개...

by 테크톡101 2023. 8.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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혜리 인스타그램 스토리

 

"퍼스트 클래스에서 이코노미로 강제 다운그레이드"

한국의 유명 배우 혜리가 항공사의 불공정한 서비스로 큰 피해를 입은 사실을 공개하며 문제를 제기했다. 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 항공사에서 예약한 퍼스트 클래스 좌석이 갑작스럽게 이코노미 클래스로 다운그레이드 되었다고 밝혔다.


"한 달 반 전에 예약했는데...환불도 못 해주고"

혜리는 "한 달 반 전에 예약하고 좌석까지 미리 지정했는데 퍼스트 클래스 좌석이 없다고 이코노미로 다운 그레이드. 환불도 못해주고 자리가 마음에 안 들면 다음 비행기 타고 가라는 항공사"라고 고백했다. 더욱이 두 좌석을 예약했음에도 불구하고 둘 다 다운그레이드 되었다고 덧붙였다.


오버부킹에 환불도 안 해주나?

해외 항공사의 오버부킹 문제는 오래전부터 논란의 중심에 있었다. 특히 혜리와 같이 높은 금액을 지불하고 예약한 승객까지 피해를 입히는 것은 이 문제가 얼마나 심각한지를 보여준다. 한편 혜리가 이로 인해 입은 피해금액은 수백만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항공사의 무책임한 서비스, 지속적인 불만 제기

혜리는 최종적으로 "너무나도 황당한 경험, 여러분은 조심하시길"이라며 팬들과 일반인들에게 경고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번 사건을 계기로 해외 항공사의 불공정한 서비스와 오버부킹 문제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이로써 혜리의 사건은 단순한 개인적 불만을 넘어, 해외 항공사의 서비스 문제와 관련된 사회적 이슈로 확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대한 적절한 대책 마련이 시급하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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